Music

드라이브 할 때 듣기 좋은 JAZZ 30선! 신나는 재즈곡 추천

happylullaby 2024. 2. 16. 01:02
반응형

[목차여기]

안녕하세요. H.L입니다.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신나는 재즈 음악을 고르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이죠!

좋은 음악들은 운전 중에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 주면서도 명확한 리듬과 멜로디로 운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재즈는 그 특유의 리듬과 멜로디, 그리고 다채로운 악기의 조합으로 인해 듣는 이로 하여금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을 위해 정성껏 고른 드라이브 할 때 듣기 좋고 신나는 재즈 음악 30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천드리는 재즈곡들을 들어보시고 편안한 운전과 멋진 음악을 즐겨보세요!

 

Dave Brubeck Quartet - "Take Five"

"Take Five"는 그 유명한 5/4의 리듬으로 재즈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운전 중에 이 음악을 틀면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Miles Davis - "So What"

"So What"은 클래식한 재즈의 대표곡 중 하나로, 운전 도중에도 여유로움과 멋진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마일스 데이비스의 트럼펫 소리는 마치 바람을 만나는 듯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Duke Ellington - "Take the 'A' Train"

둘러보기 쉬운 음악으로, 듀크 엘링턴의 대표곡 중 하나인 "Take the 'A' Train"은 듣는 이를 화려한 여행으로 인도해 줄 것입니다.

Ella Fitzgerald, Louis Armstrong - "Summertime"

엘라 피츠제럴드와 루이 암스트롱이 함께 부르는 "Summertime"은 여름의 경치와 어우러지며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John Coltrane - "My Favorite Things"

"My Favorite Things"는 존 콜트레인의 선율적인 사운드로, 여행하는 느낌을 더해주는 곡입니다.

Billie Holiday - "Blue Moon"

빌리 홀리데이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하는 "Blue Moon"은 운전 도중 우울함을 날려주고, 편안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Chet Baker - "My Funny Valentine"

쳇 베이커의 트럼펫 소리가 이끄는 "My Funny Valentine"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Stan Getz, João Gilberto - "The Girl from Ipanema"

브라질 특유의 보사노바 리듬이 어우러진 "The Girl from Ipanema"는 해변을 달리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Art Blakey & The Jazz Messengers - "Moanin'"

"Moanin'"은 아트 블레이키와 재즈 메신저스가 함께한 흥겨운 곡으로, 운전 중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Nat King Cole - "Unforgettable"

네이트 킹 콜의 목소리로 피아노와 어우러진 "Unforgettable"은 정말 잊지 못할 경험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Thelonious Monk - "Round Midnight"

서클을 그리며 운전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Round Midnight"는 텔로니어스 몽크의 독특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입니다.

Sarah Vaughan - "Lullaby of Birdland"

사라 본의 맑고 고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Lullaby of Birdland"는 드라이브 도중에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곡입니다.

Dexter Gordon - "Fried Bananas"

"Fried Bananas"는 딕스터 고든의 즉흥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색채를 가진 색다른 재즈 곡 중 하나입니다.

Cannonball Adderley - "Autumn Leaves"

"Autumn Leaves"는 캐논볼 애더리의 알토 색소폰이 가득한 곡으로,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 딱 좋은 곡입니다.

 

Benny Goodman - "Sing, Sing, Sing"

"Sing, Sing, Sing"은 베니 구드먼의 대표적인 곡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스윙 재즈의 걸작입니다.

Charlie Parker - "Yardbird Suite"

찰리 파커의 대표곡인 "Yardbird Suite"은 활력 넘치는 색채로 가득한 곡입니다.

Ella Fitzgerald - "It Don't Mean a Thing (If It Ain't Got That Swing)"

"It Don't Mean a Thing (If It Ain't Got That Swing)"은 엘라 피츠제럴드의 특유의 스윙과 함께하는 명곡으로, 신나는 운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Louis Armstrong - "What a Wonderful World"

루이 암스트롱의 "What a Wonderful World"는 드라이브 중에 이 세상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Count Basie - "April in Paris"

카운트 베이시의 "April in Paris"는 우아하고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훌륭한 재즈 곡입니다.

Coleman Hawkins - "Body and Soul"

콜먼 호킨스의 "Body and Soul"은 운전 중에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곡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Sonny Rollins - "St. Thomas"

써니 롤린스의 "St. Thomas"는 카리브해의 열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멋진 곡입니다.

Django Reinhardt - "Minor Swing"

재즈의 거장 중 하나인 장고 라인하르트의 "Minor Swing"은 듣는 이를 홀릴 만큼 매혹적인 곡입니다.

 

Wes Montgomery - "Four on Six"

웨스 몬고메리의 "Four on Six"는 편안한 운전 도중에 무척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곡입니다.

Herbie Hancock - "Watermelon Man"

허비 핸콕의 "Watermelon Man"은 신나는 비트와 함께하는 재즈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곡입니다.

Ella Fitzgerald, Louis Armstrong - "Cheek to Cheek"

엘라 피츠제럴드와 루이 암스트롱의 함께하는 "Cheek to Cheek"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줄 것입니다.

Stan Getz, Astrud Gilberto - "Corcovado"

브라질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Corcovado"는 드라이브 도중에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 줄 곡입니다.

John Coltrane - "Giant Steps"

존 콜트레인의 "Giant Steps"는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명곡 중 하나입니다.

 

Bill Evans - "Waltz for Debby"

빌 에반스의 "Waltz for Debby"는 듣는 이를 안정시켜 주는 아름다운 곡으로, 운전 중에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것입니다.

Dizzy Gillespie - "A Night in Tunisia"

디지 기레스피의 "A Night in Tunisia"는 동양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멋진 곡입니다.

Thelonious Monk - "Straight, No Chaser"

"Straight, No Chaser"는 텔로니어스 몽크의 대표곡 중 하나로, 드라이브 중에 듣기에 딱 좋은 곡입니다.

 

오늘은 운전할 때 듣기 좋은 신나는 재즈 음악 30곡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재즈 음악은 그 특유의 분위기와 멜로디로 운전을 더욱 즐겁고 기분 좋게 만들어줍니다.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즐기면서 음악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함께하는 여러분의 운전이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반응형